금융감독원에 민원을 넣고, 매번 회신을 공문으로 받아 왔는데...

이번에는 이상하게도 대상회사인 KB카드와 금융감독원에서 계속 전화가 왔다.

이미 해외여행을 다녀온 터라 따로 통화할 필요가 없어서

KB카드 전화는 계속 피했는데...

업무 전화인 줄 알고 받은 전화가 금융감독원 조사원 으로 부터 온 연락이었다.


주된 내용은...

개인적으로 해외여행자 보험에 가입한 내역이 있으면 그 만큼은 보상해 주겠다.

그리고 이번 민원은 종결 하는 게 어떻게냐???

그래서 민원의 목적이 KB카드에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한 거라서

그러자고 했다.

그래서 금융감독원 조사원이 음성녹음으로 질문에 답 함으로써 이번 민원 건은 마무리 되었다.


PS 관련 내용이 신문에 기재되어 공유하고자 한다. 신용카드 부가서비스 혜택 취소는 위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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