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24(www.minwon.go.kr)에서 별도로 브라우저 공지가 없어서 별의심을 안했는데, 아마도 크롬(chrome)과 충돌이 나는 것 같습니다.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민원24에 로그인은 별 문제가 없었습니다.

문제는 아래의 신청서 양식중 소재지와 주소를 각각 입력하게 되어 있는데, 하나는 정상적으로 입력이 가능한데 다른 하나를 입력할 경우 계속 새창 열기가 되어 신청이 되지 않았다. 5번 넘게 시도를 했지만 계속 에러가 생겨서 explorer 로 해보니 2번 만에 입력이 가능했습니다. 그러니 민원24 신청양식에서 계속 화면이 튕길경우 explorer에서 시도해 볼 것을 권유해 드립니다.


익스플로어(explorer)에서도 민원신청하기 로딩이 처음에는 에러가 났지만, 두번만에 정상적으로 로딩이 되어, 최종적으로 공인인증서로 최종 제출 승인 후 민원24>나의 민원에서 민원신청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연락이 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