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전쟁!!! 특급호텔 어디에서 하룻 밤을 묵을 것인가?

신라호텔 vs 잠실롯데호텔 vs 더플라자호텔 vs 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 파르나스호텔..

내가 가지고 있는 쿠폰은 위의 호텔 중에서 하루를 묵을 수 있는 쿠폰 이었다.

혹시나 하다가 사용하지 못할 것 같아서 이번 추석 연휴에 사용하기로 결정 했다.

위의 호텔마다 상이 했지만 사용 1주일 전에 예약하라고 사용방법이 나왔지만, 난 3일전에 예약신청 했음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쿠폰을 사용할 날짜는 정해졌지만... 과연 위의 호텔 중 어디로 갈 것인가를 쉽게 결정할 수 없었다.

최대 효용을 주는 곳으로 찾아야 했기에...

일단 신라호텔은 탈락..... 예전에는 조식 포함이었는데... 조식 불포함으로 바뀌어서 원래 신라호텔 이용할려던 계획이 틀어 졌다.

다음은 잠실롯데호텔.... 기왕이면 최신 시설의 호텔에서 묵고 싶었는데... 잠실롯데호텔은 모든 게 old 하다고 해서 탈락...

마지막 까지 더플라자호텔 vs 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 파르나스호텔...  고민했다.

더플라자호텔은 welcome 와인 및 과일, 덕수궁 입장권... 그리고 아침뷔페가 좋다고 한다. 하지만 room이 좁다고 한다. 어이없이... 그리고 수영장과 fitness 

center도 별도의 건물로 이동해야 하고... 규모가 작다고 한다.

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 파르나스호텔의 경우 room은 더플라자호텔 보다는 큰 것 같고, 특징을 찾아볼 수 없었다.

그래서 고민 끝에....... 두 둥.... 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 파르나스호텔로 결정!!!

왜냐하면 조카 둘을 데리고 가는데... 넓은 공간이 필요했고... 수영장도 넓었으면 좋을 것 같고...coex mall에서 추석 연휴에 저녁 먹기 쉬을 것 같아서~

이용 후 평점을 매긴다면...4.7/5... 아주 만족한다.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너무 좋았다.

인터컨티넨탈이란 이름이 바뀐 것 같습니다. GS계열사 한무에서 운영하는 호텔인데 결재할때도 그랜드인터컨터넨탈서울파르나스 호텔이라고 나오더라구요~

더플라자호텔에서 홍보하는 WELCOME 와인과 과일을 그랜드인터컨터넨탈서울파르나스 호텔에서도 제공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기대도 안했었는데... 단지 이름만 바꾼 LETTER 임에도 좋았습니다. 와인은 칠레, 프랑스, 스페인이 아닌 롯데칠성음료 였지만... 그게 뭐 중요 하나요...

생각지 못했던 두번째 GIFT... WELCOME CHOCOLATE...

오래된 건물이라 층고는 낮았지만.... ROOM 크기는 딱 좋았던 것 같습니다.

바로 앞에 보이는 빌딩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했고.... 단 한번도 이곳에서 묵을 거라고 생각해본 적 없는데... 감개무량 하네요

화장실에는 샤워부스와 욕조가 같이 있습니다. 더불어 화장실에서 RADIO를 듣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게 딱 내 취향이죠~ 보통 스마트폰 어플로 해외숙소에서 주로 라디오를 듣는데... 여지 껏 묵어던 숙소 중 이런 기능은 처음 본 것 같습니다. 


ROOM 내부가 보통 카페트로 깔린 것에 반해.. 이곳은 화강암(?)과 카페트가 공존...

그랜드인터컨터넨탈서울파르나스 호텔 FITNESS는 좋았습니다. 전체적인 크기며 시설... 추석 전날 임에도 불구하고 이용하는 사람도 꽤 많았고... 신발도 대여 해준다는 점이랑 사진처럼 속옷(?)도 제공해 준다는 점.... 하지만 사우나 시설은 호텔 수준을 따라 가지 못하는 것 같다.

또한 수영장 시설도 좋았다. 수영모 없이 이용금지라고 되어 있어서....  고민 했었는데... 친절하게도 무료로 수영모를 사용할 수 있도록 비치 되어 있었다.

단 일일 수영장 이용객들을 위한 탈의실 구조가 좀 이상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