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기, 청소기, 냉장고와 관련하여~

1.정수기 있는 냉장고 : 냉장고를 구입하기 전... 어디서인가... 정수기 있는 냉장고를 사지 말라는 글을 본적이 있다. 그래서 처음부터 구매리스트에서 정수기 기능이 있는 냉장고는 다 배제했다. 하지만 막상 계약일... 프로모션이 많이 진행되는 제품이 뭐냐고 물어봤더니... 그 당시에 정수기 있는 냉장고를 알려줘서.. 가성비만 보고 계약을 했습니다.

결론을 말씀 드리면... 좋습니다. 원래는 브라이튼? 그런 필터를 이용해서 물을 마실 계획이었는데 정수기 있는 냉장고를 이용하니 무척 편합니다. 물을 아껴서 사용해야 하지만, 정수된 물을 팍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생수를 구입해서 마셨다면 재활용 패트병 치우는 것도 일 이었을텐데....정수기능은 아파트에 이미 설치된 배관을 통해서 냉장고에 연결됩니다. 공간문제도 해결... 1인가구의 경우 무조건 큰 냉장고나 이쁜 냉장고를 살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예상했던 대로.. 대체로 저의 냉장고는 텅 비어있습니다. 요리를 자주 안해서 그런 것도 있지만, 일정 수준의 용량이면 충분하니 1인가구는 냉장고 살 때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2.세탁기 : 가전제품 매장을 지날때 마다 궁금했던 트롬 세탁기... 위, 아래가 독립된...   그냥 사고 싶어서.. 세탁기의 경우 전시품과 신품과 차이가 거의 없기에.. 미리 예약금만 걸면 싸게 줄 수 있다는 말에 냅따 구매한 세탁기.. 정가만 봤을 때는 86인치 TV에 이어서 비싼 품목이지만, 싸게 구입했다. 21KG이면 이불 빨래도 되는 4인식구(?) 용량인데... 그냥 구입해 버렸다. 어차피 싸게 사는데...  알고계시곘지만 용량에 따라 겉 틀 안에 있는 빨래통 또는 드럼통의 크기가 차이 나는 것인지 세탁기 크기가 차이가 나는 것은 아니다. 나의 두번째 자랑, 트롬세탁기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해 보고 싶었는데 구입 후 지금까지 거의 표준기능만 사용했다. 지난주에 처음으로 이불빨래 기능을 이용함!! 

세탁기를 주최적으로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이게 성능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탈수 기능을 이용해 본 친구가 좋다고 하니... 좋은 것이다 라고 생각..

3. 무선청소기 A9 : 무선 청소기도 독립 하기 전부터 꼭 사용해 보고 싶은 제품 이었다. 그래서 코드가 있는 청소기는 아예 처다보지도 않았고, 내가 생각하기에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는 코드제로 A9으로 직진...

뭔놈의 청소기가 이렇게 비싼지... 전시품인데도... 청소기는 별로 싸지가 않다.

무선청소기의 경우 1.부속품이 얼마나 많은지 2.물걸레 기능이 있는지 3.색상 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난다. 무선청소기 사용해 본 결과, 너~무 편하다 반면에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고 흡입력이 생각보다는 좋은 것 같지는 않았다.

관련 정리 내용은 아래의 동영상을 참고 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BJIk1fvDaOw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