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가도 좋은 노을공원 캠핑장을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서울시에서 10월부터 월드컵공원 내 노을공원에 서울 최초 반려견과 숙박이 가능한반려견 동반 캠핑장을 개장 합니다. 노을공원 정말 좋습니다. 반려견 동반 캠핑장 예약방법 및 시설 정보 알려드립니다.

 

노을공원 반려견 캠핑장

 반려견 캠핑장 예약하기

 

노을공원 반려견 동반 캠핑장 예약방법

 

10월부터 정식 운영되는반려견 동반 캠핑장예약은 전월 15 14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신청할 수 있다. 10월 이용을 원하는 시민은 9월 16일 14시 예약하면 되며, 15일이 주말이거나 공휴일인 경우 익일 예약이 진행된다.

  

노을공원 반려견 동반 캠핑장 이용료

 

  • 이용료는 한 팀당 3만3천 원
  • 사이트 당 최대 4인, 반려견 2마리까지 이용 가능 

 

노을공원 반려견 동반 캠핑장 시설

 

 

노을공원 3,000㎡에 조성된반려견 동반 캠핑장은 여가와 놀이시설이 접목된 공간으로 숙박이 가능한 캠핑 사이트 16면과 함께 반려견 놀이터, 반려견에게 무해한 식물들이 심어진 매력가든 ‘댕댕아 놀자정원으로 구성된다

 

노을공원 반려견 동반 캠핑장 특징

 

1)단독형 캠핑 사이트는 반려견을 안전하게 풀어두고 주변 사이트 반려견과의 마찰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나무울타리가 설치된다

  

2)소형대형견 전용 놀이터가 각각 마련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 매력가든 ‘댕댕아 놀자정원에는 반려견에게 무해한 루드베키아, 리아트리스, 산꼬리풀 등 18종의 화초가 식재돼 후각과 시각을 자극하는 이색장소로 꾸며진다.

 

3)기존 노을캠핑장과 동일하게 사이트마다 테이블전기분전함이 설치돼 있으며 음수대분리수거대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반려견과 함께하는 안전한 캠핑을 위해 고정용 화덕은 설치되어 있지 않아 조리용품은 이용객이 직접 준비해 와야 한다.

  

서울시가 다르긴 다르네요. 전국의 반려견 350만 마리 중 17% 이상이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시가 반려견과 함께 자연 속에서 뛰고 휴식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펫 프렌들리(pet friendly, 반려동물 친화) 문화 확산을 위해 캠핑장 까지 개장 할 줄 몰랐는데...  여러분 노을 공원은 진짜 좋습니다.

 

 

미우새 최진혁 반려견 장례식장 위치

미우새 최진혁 반려견이 아파서 무지개다리를 곧 건널 것 같아서 반려견 장례절차를 알아보는 내용이었습니다. 최진혁 반려견 몽실이가 제가 길렀던 반려견과 너무 닯아서 더더욱 감정이입이

bluepants.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