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간이 넘는 비행시간 동안, 영화를 좋아해서 잠도 자지 않고 비행기에서 영화를 보는 나였기에 우연히 알게된 아래의 정보는 노다지와 다름 없다.
물론 아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무료로 상영하는 영화들이 극장 개봉 이후에 처음으로 소개되는 영화는 아닐것이다. 케이블TV에서 방영된 영화도 있고 없는 영화도 있는 것 같다.
1. 지난 주말 우연히 팝업창에 뜬 카카오페이지 무료영화...
진짜일까 궁금했다. 회원가입하고... 포인트로 결재하라고 안내하는 무수한 사이트를 보았기 때문에...
일단 용량이 넉넉한 TAB에서 카카오페이지를 깔았다. 기존의 카카오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입력하니 바로 무료 영화를 시청할 수 있었다.
이게 일시적인 행사인지는 모르겠으나... 무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제약조건이 거의 없었다.
즐감하시길~
2. 두번째 소개할 무료영화를 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은 OKSUSU 다. 여지껏 몰랐는데 아래의 이미지가 옥수수 알갱이를 ㅎㅎ
카카오페이지에 비해 제약이 있고, 그 제한이 나뉜다.
SKT 이용자여만 하고, 사용자 요금제에 따라서 그 등급이 나뉜다. 요금제가 비싼 걸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무료 영화 감상이 항시 가능하고,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나 같은 사람들은 주말에만 무료영화가 열린다.
나름 괜찮은 영화가 공개된다. 선정되는 영화의 기준이 카카오페이지와는 다른 듯 하다.
아무튼 주말에 극장에서 보기에는 약간 주저하게 된 영화들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이니 적극 이용해 보시기를.